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디지털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
- 연락처
- 043-835-4942
증평군, 명심보감에서 배우는 친절 교육 실시
- 조성민 | | 835-3142-
- 조회 : 336
- 등록일 : 2013-09-02
증평군은 2일 오전 9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공직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증평포토포커스 참조]
이날 교육은 배추머리 개그맨으로 유명한 조선대학교 김병조(개그맨)교수를 초빙해 ‘명심보감에서 배우는 친절’이란 주제로 친절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 교수는 이날 명심보감 계선편, 안분편, 성심편, 치정편 등의 내용을 발췌해 공직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재해석한 강의로서 재미와 흥미, 웃음과 감동이 있는 교육의 장이 되었다
이날 공직자들은 교육을 통해 자신의 행동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반성하며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됨은 물론 그동안 미흡했던 점들을 고객의 시각에서 보완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정목표인 섬기는 군정, 행복한 군민에 걸맞게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교육을 실시하겠다“며, ”증평군의 신뢰도와 체감 친절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팀장 김인순 835 - 3411)
이날 교육은 배추머리 개그맨으로 유명한 조선대학교 김병조(개그맨)교수를 초빙해 ‘명심보감에서 배우는 친절’이란 주제로 친절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 교수는 이날 명심보감 계선편, 안분편, 성심편, 치정편 등의 내용을 발췌해 공직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재해석한 강의로서 재미와 흥미, 웃음과 감동이 있는 교육의 장이 되었다
이날 공직자들은 교육을 통해 자신의 행동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반성하며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됨은 물론 그동안 미흡했던 점들을 고객의 시각에서 보완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정목표인 섬기는 군정, 행복한 군민에 걸맞게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교육을 실시하겠다“며, ”증평군의 신뢰도와 체감 친절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팀장 김인순 835 - 3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