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군민중심 새로운미래 증평

증평군청증평군

군민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

증평군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행복최고!안전최고!살기좋은 증평

설문조사

  • Home
  • 소식/참여
  • 정책토론방
  • 설문조사
설문주제 : 2024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의견수렴 설문조사

군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증평군은 '군민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 실현을 목표로 지역발전 및 군민 행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소 주민 여러분이 느끼셨던 불편사항이나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고견을 모아 효율적이고 책임 있는 재정을 운영하고자 「2024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의견수렴 설문」을 실시합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제출하여 주신 의견은 2024년도 예산편성 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여 재원범위 내에서 최대한 반영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0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02 귀하의 연령은 무엇입니까?

03 귀하가 살고 계신 지역은 어디입니까?

04 귀하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05 우리 군의 내년도 재정운용은 어떤 방향으로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십니까?

06 군 재정의 계속적인 어려움으로 투자축소가 불가피한 경우 어느 분야를 우선적으로 축소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07 내년도 예산편성 시 우선 투자 분야를 2개씩 선택하여 주십시오.

08 희망찬 증평을 위하여 교육·문화·휴양관광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 1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의견 :

09 따뜻한 증평을 위하여 보건·복지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 1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의견 :

10 활기찬 증평을 위하여 지역경제 및 도시·농촌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 1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의견 :

11 비상하는 증평을 위하여 교통·안전 및 공공행정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 1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의견 :

12 미래가 있는 증평을 위하여 생태환경 및 정주여건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 1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의견 :

13 지역 내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방안이나 지역에 필요한 사업 제안 등 의견이 있으시면 아래 칸에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설문완료 목록으로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팀
담당자 :  
박준영
연락처 :  
043-835-3214
최종수정일 :
2024-02-28 17:05
상단으로

Copyright(c) 2022 by Jeungpyeo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