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군민중심 새로운미래 증평

증평군청증평군

군민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

증평군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행복최고!안전최고!살기좋은 증평

사전정보공표

  • Home
  • 정보공개
  • 증평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
『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공표내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주소, 첨부(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공표내용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작성자 이회용 등록일 2016-03-24 조회 602
첨부
2015 증평군 고객만족도 요약보고서.pdf ( 2,899 kb) 바로보기
□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조사 개요
- 기 간 : 2015. 10. 15 ~ 12. 13.
- 대 상 : 총583명
․외부고객(435명) : 새올행정시스템 유기한 민원
․내부고객(148명) : 증평군 내부직원
- 고객만족도 점숨 : 79.4점(14년 75.1점/4.3점 상승)
- 내 용 :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관한 전반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 개선 방향
- 고객서비스 역량강화모델 도입
- 민원창구의 서비스 표준화 필요
- 증평군 특성에 맞는 세부 전략수립 및 노력

글쓰기 목록

[사전정보]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평가 결과
이전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서무팀
연락처 :  
043-835-3226
최종수정일 :
2024-02-28 17:05
상단으로

Copyright(c) 2022 by Jeungpyeo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