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조사 개요
- 기 간 : 2019. 5. 22. ~ 6. 26.
- 대 상 : 총520명 (새올행정시스템 유기한 민원 )
- 고객만족도 점수 : 87.1점(18년 84.1점/3.0점 상승)
- 내 용 :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관한 전반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 개선 방향
- 고객만족도 점수 ‘우수’로 지속적인 상승점수 유지 필요
- 쾌적한 민원실 환경 개선 노력(각종 서식 비치, 적정온도,
공기, 조명 등)필요
- 업무처리의 복잡, 잦은 인사이동에 따른 업무 안내
충분성 및 전문성 강화 필요
- 지속적인 CS교육을 통한 친절성 향상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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