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고객응대 교육 실시
- 김진배 | | 043-835-4132
- 조회 : 268
- 등록일 : 2017-05-12
증평군은 12일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있음)
이번 교육은 CS전문 교육기관인 태평양 아카데미센터 부연선 강사의 전화응대 스킬(Skill) 교육 및 고객유형별 응대기법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주민과의 소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맞춤형 교육으로 실시되었다.
군은 다음 달 중순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전화 친절도 모니터링(monitoring) 조사용역」을 실시하여 객관적인 평가를 통한 문제점 진단 및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우수공무원에 대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등 “친절 마인드를 지속적으로 확산해 나갈 방침”이라 고 밝혔다.
이날 홍성열 증평군수는 “전화응대는 증평군의 신뢰도와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단계이므로 공직자들이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을 감동 시킬 수 있도록 전화응대 서비스 능력 향상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팀 연은경 835-3412)
이번 교육은 CS전문 교육기관인 태평양 아카데미센터 부연선 강사의 전화응대 스킬(Skill) 교육 및 고객유형별 응대기법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주민과의 소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맞춤형 교육으로 실시되었다.
군은 다음 달 중순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전화 친절도 모니터링(monitoring) 조사용역」을 실시하여 객관적인 평가를 통한 문제점 진단 및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우수공무원에 대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등 “친절 마인드를 지속적으로 확산해 나갈 방침”이라 고 밝혔다.
이날 홍성열 증평군수는 “전화응대는 증평군의 신뢰도와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단계이므로 공직자들이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을 감동 시킬 수 있도록 전화응대 서비스 능력 향상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팀 연은경 835-3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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