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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5-07 16:00
증평군, 민원처리기간 단축 운영으로 행정서비스 질 높여
- 연지영 | 문화관광과 | 043-835-4122
- 조회 : 35
- 등록일 : 2023-03-23
증평군은 신속한 민원처리로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민원처리기간을 단축 운영한다고 밝혔다.
민원처리기간 단축은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사회적·경제적 비용 절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것으로, 2일 이상 법정민원 203종에 대하여 단축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군은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위해 민원 처리 스피드 지수 및 마일리지제를 운영하여 년 2회 우수 부서 및 공무원 선정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민원처리 담당자에게 마감 기한을 알려 신속한 민원처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민원처리사전예고제를 시행해 독려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민원처리기한 단축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증평군의 행정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민원소통과 민원소통팀 신정은 043-835-3413)
민원처리기간 단축은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사회적·경제적 비용 절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것으로, 2일 이상 법정민원 203종에 대하여 단축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군은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위해 민원 처리 스피드 지수 및 마일리지제를 운영하여 년 2회 우수 부서 및 공무원 선정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민원처리 담당자에게 마감 기한을 알려 신속한 민원처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민원처리사전예고제를 시행해 독려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민원처리기한 단축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증평군의 행정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민원소통과 민원소통팀 신정은 043-835-3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