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군민중심 새로운미래 증평

증평군청증평군

군민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

증평군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행복최고!안전최고!살기좋은 증평

사전정보공표

  • Home
  • 정보공개
  • 증평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
『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평가 결과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공표내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주소, 첨부(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공표내용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평가 결과
작성자 민원행정팀 등록일 2019-07-18 조회 387
첨부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보고(사전정보공표).hwp ( 1,396 kb) 바로보기
□ 2019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조사 개요
- 기 간 : 2019. 5. 22. ~ 6. 26.
- 대 상 : 총520명 (새올행정시스템 유기한 민원 )
- 고객만족도 점수 : 87.1점(18년 84.1점/3.0점 상승)
- 내 용 :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관한 전반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 개선 방향
- 고객만족도 점수 ‘우수’로 지속적인 상승점수 유지 필요
- 쾌적한 민원실 환경 개선 노력(각종 서식 비치, 적정온도,
공기, 조명 등)필요
- 업무처리의 복잡, 잦은 인사이동에 따른 업무 안내
충분성 및 전문성 강화 필요
- 지속적인 CS교육을 통한 친절성 향상 필요

글쓰기 목록

[사전정보]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평가 결과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서무팀
담당자 :  
봉정민
연락처 :  
043-835-3226
최종수정일 :
2024-02-28 17:05
상단으로

Copyright(c) 2022 by Jeungpyeo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