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군민중심 새로운미래 증평

증평군청증평군

군민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

증평군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행복최고!안전최고!살기좋은 증평

사전정보공표

  • Home
  • 정보공개
  • 증평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
『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평가 결과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공표내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주소, 첨부(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공표내용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평가 결과
작성자 민원행정팀 등록일 2019-05-02 조회 271
첨부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사전정보공표).hwp ( 1,547 kb) 바로보기
□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조사 개요
- 기 간 : 2018. 6. 1. ~ 6.20
- 대 상 : 총579명 (새올행정시스템 유기한 민원 )
- 고객만족도 점수 : 84.1점(17년 81점/3.1점 상승)
- 내 용 :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관한 전반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 개선 방향
- 담당자들의 업무 관련 전문적 지식과 업무 숙지로 전문성 확보
- 민원인 체감 신속성, 안내충분성, 신뢰성 강화
- 행정변화에 따른 빠른 처리 원함으로 법정기한 안내 및 민원인에게 신속한 처리 노력 인식
- 민원서비스 질적 제고 및 환경개선

글쓰기 목록

[사전정보]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평가 결과
이전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평가 결과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서무팀
담당자 :  
봉정민
연락처 :  
043-835-3226
최종수정일 :
2024-02-28 17:05
상단으로

Copyright(c) 2022 by Jeungpyeo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