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조사 개요
- 기 간 : 2017. 6. 5. ~ 6.16
- 대 상 : 총586명
․조사표본(435명) : 새올행정시스템 유기한 민원
- 고객만족도 점수 : 81.0점(15년 79.4점/1.6점 상승)
- 내 용 :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관한 전반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 개선 방향
- 만족도와 중요도의 상대적 위치에 따라 개선할 항목은 신뢰성, 신속성
- 중점 개선 항목 보다는 우선순위가 낮지만 만족도와 중요도가 모두 낮은 주위 관찰 항목은 쾌적성
- 따라서, 민원인이 찾는 부서는 공간이 허락하는 한 대기석과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최소한의 편의시설을 갖추는 것이 바람직, 민원실 환기 수시로 시키고 사무실 배치 편안하게 되어 있는지
점검, 주차시설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고 있음으로 군청 인근 연계주차 홍보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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