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군민중심 새로운미래 증평

증평군청증평군

군민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

증평군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행복최고!안전최고!살기좋은 증평

칭찬합시다

  • Home
  • 소식/참여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증평군민에게 좋은 교육 기회를 주시는 이재영군수님 고맙습니다.

  • 김* 은
  • 조회 : 482
  • 등록일 : 2022-11-03
 
"교육도시로 거듭날 증평을 위하여"

어린이집의 안내를 통하여 증평군립도서관의 2022 인문독서 아카데미 어쩌다 서평! 학무모 글쓰기 자격과정 1기 과정인 김을호의 WWW131 키워드[패턴] 글쓰기 지식플랫폼 8차시 수업을 마친 7세,5세 아이들의 엄마입니다.
결혼과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하다 보니 낮아질 대로 낮아진 자존감과 나 자신의 존재감에 회의가 들던 차에 가뭄에 단비처럼 맞이하게 된 수업이 바로 증평군립도서관의 김을호의 WWW131 키워드[패턴] 글쓰기 지식플랫폼 8차시 수업입니다.
처음 참여의도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첫째 아이에게 직접 가르쳐주고자 하는 의도로 시작했지만 수업을 한 회 한 회 거듭할 수록 저 스스로도 글쓰기에 자신감이 조금씩 붙는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하여 수업 중에도 종강을 한 지금도 지인 학부모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첫째, 기존에 어떤 방식보다도 쉽게 글쓰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WWW131이라는 키워드를 적용하여 글쓰기 두려움이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식을 가르쳐 주시어 조금만 연습하면 쉽게 글쓰기를 할 수 있기 때문이고,

둘째, 잘쓰고 못쓰고 평가하는 방식이 아닌 말그대로 키워드 적용여부만 체크해 주시고 누구나 잘 쓸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기 때문이며,

셋째, 독서를 즐기는 증평군립도서관을 이용하는 군민은 독서 후 바로 적용하여 글쓰기 연습을 통해 글쓰기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어떤 글쓰기 교육보다 신박한 넘사벽 수업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주변 지인 학부모들에게 2기에 꼭 동참해 보라고 적극 권유하던 차에 2기 수업이 바로 연계되지 않는다는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에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꼭 2기,3기 지속적인 수업을 받을 기회가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좋은 수업기회와 여러 문화강좌를 잘 수강하고 있는 증평군민의 한 사람의로써 많은 기회를 만들어 주시는 이재영 군수님 이하 군청 관계자 분들과 이런 좋은 강좌를 기획해 주신 증평군립도서관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평소 증평군립도서관을 자주 이용하고 다른 지역에서도 부러워하는 증평군립도서관이 증평이 더이상 교육 사각지대가 아닌 교육도시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의 기관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이상 교육을 위해 취학 전 큰 도시로 이동하는 일이 없어지고 아이들의 미래가 촉망되는 증평군이 되기를 바라는 군민의 한사람으로써 제가 받았던 이런 좋은 기회의 교육들이 1회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더욱 많은 증평군민이 참여하고 혜택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진행되기를 꼭 바랍니다.

아울러 "WWW131"이 뭐길래 저럴까? 하는 의구심이 드는 군민의 궁금증이 해결될 수 있는 기회를 꼭 다시 한번 가질 수 있기를 다시 한번 희망하며 이재영 군수님과 증평군립도서관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담아 호소드립니다.

다시 한번 좋은 기회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정보전산팀
담당자 :  
이정민
연락처 :  
043-835-3233
최종수정일 :
2024-02-28 17:05
상단으로

Copyright(c) 2022 by Jeungpyeo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