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증평군미디어증평군

함께 소통하는 증평군 미디어

군민과 소통 하는 증평군 입니다.

서브비쥬얼 이미지

개요

사이트 개요

본 사이트는 증평군 혹은 증평군 관련 이슈에서 생산되는 기록물(사진,신문스크랩,영상)을 "미디어" 라는 명칭으로 대국민이 조회,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합니다.

사진

  • "증평군 미디어" 의 모든 사진자료는 시기별, 카테고리별, 키워드별로 구분, 원하시는 내용의 사진을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증평군 미디어"의 모든 사진자료는 저작권정책에 의거하여 워터마크를 사진에 표시하여 제공됩니다.
  • 저작권 출처가 증평군으로 명시된 모든 사진은 공공누리 표시가 부착되어 있으며 해당 사진자료들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정책"에 따라 별도의 이용허락 없이 자유 이용이 가능하며 상세내용은 "자료 사용규정"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상

"증평군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모든 영상자료는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인터넷 혹은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소 재생이 지연될 수 있으며 저작권자의 허락 유무에 따라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다운한 영상자료는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정책"에 따라 별도의 이용허락 없이 자유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세내용은 "자료 사용규정" 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증평군 미디어" 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비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사진 및 영상 다운로드 시에는 자료활용에 대한 통계를 위하여 활용정보를 요청합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최종수정일 :
2024-02-28 17:05
(368908)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 광장로 88 TEL.043-835-3114 FAX.043-835-3388

Copyright(c) 2018 by Jeungpyeong-g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