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조사 개요
- 기 간 : 2018. 6. 1. ~ 6.20
- 대 상 : 총579명 (새올행정시스템 유기한 민원 )
- 고객만족도 점수 : 84.1점(17년 81점/3.1점 상승)
- 내 용 :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관한 전반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 개선 방향
- 담당자들의 업무 관련 전문적 지식과 업무 숙지로 전문성 확보
- 민원인 체감 신속성, 안내충분성, 신뢰성 강화
- 행정변화에 따른 빠른 처리 원함으로 법정기한 안내 및 민원인에게 신속한 처리 노력 인식
- 민원서비스 질적 제고 및 환경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