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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성열 증평군수, ‘민원행정서비스 ’특강

  • 김진배 | | 043-835-3143
  • 조회 : 816
  • 등록일 : 2015-05-01
홍성열 증평군수는 1일 군청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군민 우선의 섬김 행정을 위한‘민원행정서비스’특강을 실시했다. &#91 증평포토포커스참조 &#93

이날 홍 군수는‘민원인의 입장에서 관심과 정성으로 대하라’라는 주제로 민원행정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중심의 민원해결,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처리에 대해 강의했다.

또한, 군민과 소통하고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업무를 처리 해 민원인이 100 &#37 만족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민원인으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고, 공직자간에 존중하는 마음과 친절의 생활화를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군은 군민 우선의 투명한 섬김 행정을 민선 4기의 군정방침으로 정해 매년 공직자를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공직자 친절도 향상을 위한 스마일 교육, 고객 만족도 조사 등 민원인을 위한 세심한 감동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증평군수는 직원들에게 “고객이 겪은 한 번의 불쾌한 경험, 한명의 불친절한 직원, 말뿐인 약속은 깨진 유리창의 법칙처럼 하나가 깨지면 모든 것이 깨진다는 일념으로 주민의 사소한 부분까지 마음과 정성을 다해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달라고”말했다.

&#40 문의전화 민원과 민원팀 이회용 835 &#45 3414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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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28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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