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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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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품질평가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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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품질평가제

민원품질평가제란 ?

유기한 민원에 대하여 민원신청에서 완료까지의 민원처리 전반적인 과정에 대하여 공무원의 친절도, 신속성, 전문성 등을 직접 평가하여 민원품질을 측정하고 주민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대상민원

6일 이상 유기한 민원(방문 민원 접수자)

흐름도

이 그림은 민원품질평가제를 안내하는 흐름도로 민원품질평가제는 1.민원서류접수(민원인->군청), 2. 민원서류 검토(담당자), 3.민원처리 통보(군민->민원인), 4.민원품질 평가(민원인), 5.평과결과 통보 (민원인 ->군청), 6.평가 시 검토-분석(민원과), 7.환류(군청->민원인)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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