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바로가기 하위메뉴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민원

  • facebook
  • twitter
  • youtube

민원종합안내

  • 자료담당자 민원과
  • 연지영
  • 043-835-3412

컨텐츠 영역

담당자호출제

시책개요
  •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이나 노약자의 불편 해소를 위해 담당자를 민원실로 호출하여 민원을 해결
운영내용
  • 장애인 및 노약자 방문 시 민원 응대: 민원담당
  • 민원 사항 접수 및 담당자 호출
  • 담당자 상담 후 신속 처리 완결
    • 간단한 사항 : 전화 상담을 통한 처리(읍,면)
    • 타 기관 민원: 전화상담 및 민원처리 안내
    • 담당자 부재중 처리 방안: 업무 대행자 처리 협조 및 통보서 작성, 전달, 처리토록 함
Quick Menu
청사안내
직원검색
대중 교통 안내
민원서식
오늘
1,315명
이달
130,789명
전체
35,001,297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