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바로가기 하위메뉴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민원

  • facebook
  • twitter
  • youtube

민원종합안내

  • 자료담당자 민원과
  • 연지영
  • 043-835-3412

컨텐츠 영역

주민의소리함운영

시책개요
  • 민원인 스스로의 참여를 유도하고 공무원 의식 전환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운영, 설문 결과를 행정에 반영하고 모범 공무원 선정 자료로 활용
설치장소
  • 전 부서, 민원실, 보건소, 농업기술센터, 상하수도사업소, 증평읍, 도안면
운영방법
  • 주민의 소리함 설치
  • 민원인이 직접 설문서 작성
  • 짝수 월에 1회 개봉 후 설문 결과 분석
결과분석 및 조치
  • 모범 공무원 선정을 위한 자료 제공
  • 잘된 점 → 실천 권장
  • 개선 사항 → 즉시 시정 및 대책 강구
Quick Menu
청사안내
직원검색
대중 교통 안내
민원서식
오늘
3,255명
이달
128,121명
전체
34,998,629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