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바로가기 하위메뉴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군정소식

  • facebook
  • twitter
  • youtube

공지사항

  • 자료담당자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제목 정보시스템 서버 교체 작업에 따른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공표목록명
작성자 [행정과]  이재송(043-835-3233) 작성일 2017-11-10
첨부
 
조회 78
○우리군 정보시스템 서버 교체 작업에 따른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됩니다.
가. 중단일시 : 2017. 11. 10.(금) 22:00 ~ 11.12.(일) 24: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단축 및 연장 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정보시스템 서버 교체 작업
다.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를 통한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증평인 사람에 한함)
- 우리군의 행정정보시스템과 연계된 업무(건축물대장, 부동산거래 등)
Quick Menu
청사안내
직원검색
대중 교통 안내
민원서식
오늘
4,946명
이달
195,284명
전체
34,479,135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